뉴스

넥사다이내믹스, 코스모어플러스와 전략적 MOU

Dec 17, 2025 | 뉴스

리브이셀 비타 콜라겐 풀페이스 리프팅업 마스크. (사진=넥사다이내믹스) *재판매 및 DB 금지

리브이셀 비타 콜라겐 풀페이스 리프팅업 마스크. (사진=넥사다이내믹스)
넥사다이내믹스는 리프팅 마스크팩 전문 K-뷰티 브랜드 ‘리브이셀’을 운영하는 코스모어플러스와 전략적 협력 구축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MOU는 리프팅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리브이셀’의 K-뷰티 브랜드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협력 가능성을 단계적으로 검토하기 위한 사전 협력 차원에서 체결됐다. 두 회사는 각자의 사업 역량과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 콘텐츠, 커머스를 아우르는 중장기 협력 모델을 모색해나갈 계획이다.
넥사다이내믹스는 최근 K-뷰티 브랜드와의 전략적 협업과 투자를 통해 신규 사업 영역을 점진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앞서 회사는 K-뷰티 브랜드 비엠코스(BMCOS)에 대한 투자를 통해 뷰티 산업 전반에 대한 이해도와 사업적 접점을 확대해 왔으며, 브랜드 경쟁력과 커머스 운영 역량을 결합한 신규 사업 기회를 지속적으로 검토해 왔다.

이번 코스모어플러스와의 MOU 역시 이런 맥락에서 추진된 협력으로 단일 브랜드에 국한된 협업이 아닌 K-뷰티 브랜드 전반과의 전략적 연계를 통해 신규 사업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려는 넥사다이내믹스의 중장기 성장 전략의 일환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두 회사는 이번 MOU로 ▲K-콘텐츠 연계 브랜드·커머스 협력 모델 검토 ▲브랜드 운영, 글로벌 시장 경험을 활용한 협업 방안 모색 ▲중장기 협력 구조, 실무 협의 체계 구축 등을 단계적으로 논의할 예정이다.
리브이셀(REVCELL)은 리프팅 마스크팩 전문 K-뷰티 브랜드로, 지난 2023년 4월 출시 이후 국내외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리브이셀의 대표 제품인 ‘비타 콜라겐 풀 페이스 리프팅 업 마스크팩’은 프랑스 위샤트르사 제조 콜라겐과 저분자 콜라겐, 비타민, 보툴리눔 펩타이드 등 다양한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피부 탄력 개선과 리프팅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이마, 눈가, 애플존, 이중턱, 팔자주름 등 탄력 저하가 두드러지는 부위를 중심으로 전반적인 안면 리프팅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격자무늬 탄성 원사와 하이드로겔 시트를 결합한 독자적인 구조를 적용해 귀에 걸지 않아도 처진 피부를 자연스럽게 당겨주는 신개념 리프팅 마스크팩이다. 사용 부위에 따라 개별적으로 늘려 부착할 수 있는 구조로 실제 피부를 실로 당기는 듯한 사용감을 구현했으며, 이 같은 디자인은 실용신안으로 등록돼 기술적 차별성과 독창성을 인정받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넥사다이내믹스는 향후에도 경쟁력 있는 K-뷰티 브랜드와의 협업, 투자, 사업 연계를 통해 콘텐츠·커머스 기반 신규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이다.
넥사다이내믹스 관계자는 “이번 MOU는 단일 프로젝트를 위한 협약이 아니라, K-뷰티 브랜드 협업을 확대해나가기 위한 전략적 협력”이라며 “리브이셀을 비롯한 경쟁력 있는 K-뷰티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콘텐츠·커머스를 연계한 신규 사업 모델을 지속적으로 발굴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